UPDATED. 2024-03-29 09:38 (금)
네츄럴코어 '센시티브케어' 사료 출시…"강아지 눈물 제거에 도움"
네츄럴코어 '센시티브케어' 사료 출시…"강아지 눈물 제거에 도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용곤충 밀웜과 유기농 식물성 원료 제품 선보여
센시티브케어 밀웜과 베지 사료 (네츄럴코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가 반려견의 눈물 제거에 도움이 되는 사료 '센시티브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사료는 '센시티브케어 밀웜'과 '센시티브케어 베지' 2종류다.

'센시티브케어 밀웜'은 최근 미래식량으로 뜨고 있는 식용곤충인 밀웜이 주 원료로, 피부와 관절 건강 유지를 위한 사료다.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밀웜은 일반 육류보다 단백질 함량과 체내 흡수율이 높다. 또 콜레스테롤을 낮춰 혈액순환도 돕는다.

제품에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복합물과 글루코사민, 후코이단, 포스트 바이오틱스 등도 함유돼 있다.

고구마, 통보리, 현미 등을 사용한 센시티브케어 베지는 디톡스(해독)와 면역력 향상을 위한 제품이다. 원료 95%가 유기농이다.

유기농 원료에는 천연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돼 있어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블루베리 등 각종 기능성 원재료들이 독소 배출과 함께 영양이 골고루 섭취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밖에도 농약이나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통곡물과 후코이단, 포스트 바이오틱스, 천연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씨벅턴열매 등 성분도 들어있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제품에는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인공항산화제,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며 "농림축산식품부 유기 인증을 획득한 제품들로, 소중한 반려견들의 알레르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