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53 (토)
네슬레 퓨리나, 이마트와 손잡고 고양이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
네슬레 퓨리나, 이마트와 손잡고 고양이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네슬레 퓨리나가 이마트와 함께 고양이 제품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퓨리나에 따르면 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고양이 건사료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습식 파우치를 2개 구매한 이들에게는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네슬레 퓨리나의 고양이 대표 브랜드인 팬시피스트, 퓨리나 원, 캣차우 브랜드의 전 제품이 모두 해당된다. 이 뿐 아니라 습식 파우치 2+1의 경우 브랜드 교차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세계 고양이의 날'(8월8일)이 있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채널과 연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마트에서 네슬레 퓨리나 행사 제품을 구매 후 다음달 5일까지 카카오톡에서 '퓨리나 이벤트' 채널을 추가하고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Δ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Δ10만원 상당의 퓨리나 제품 Δ퓨리나 원 캣 그릇 및 단백질쉐이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브랜드가 된 네슬레 퓨리나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묘들의 건강과 입맛을 충족시켜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