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3 (금)
이탈리아 고양이 간식 '쉐지애', 김성경과 첫 라이브 쇼핑 진행
이탈리아 고양이 간식 '쉐지애', 김성경과 첫 라이브 쇼핑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벳글로벌, 프리미엄 캣푸드 제품 국내 수입
이탈리아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쉐지애와 배우 김성경 (사진 벳글로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쉐지애(Schesir)가 배우 김성경(김채연)과 함께 오는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25일 쉐지애 제품을 공식 수입하는 벳글로벌에 따르면 쉐지애는 지난 1999년 브랜드 출시 이후 현재까지 고양이를 위한 펫푸드 전문 채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반려동물 식품 제조 기업이다. 이탈리아 내 3000여 개 이상 판매점에 제품을 공급하고 70여 개 국가의 주요 전문 업체와 관계를 맺고 있다.

쉐지애는 자연성과 품질, 적정과 윤리, 웰빙과 건강을 기업의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벳글로벌 또한 쉐지애의 기업 핵심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반려동물들을 위한 사료와 간식의 원료를 100%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쉐지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에 들어간 모든 원료의 정보와 원산지 확인이 가능하다.

쉐지애(Schesir)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뉴스1

쉐지애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고양이 습식 캔 3종인 젤리타입, 내추럴 타입, 브로스 타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쉐지애 첫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될 상품은 지난 3~5월에 제조돼 6월에 한국에 수입된 신선한 제품이다

라이브 쇼핑에는 배우 김성경(김채연)이 출연한다. '레모나 걸'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김성경은 현재 6마리의 고양이 집사다. 또 길고양이들을 돌보고 있는 캣맘이자 12년째 강아지, 고양이 구조 등을 하는 동물보호활동가이기도 하다.

김성경은 "동물이 먹고 사용하는 제품이야말로 환경을 생각할 줄 아는 제품이어야 하는데 쉐지애가 이에 부합한다. 100% 휴먼 그레이드, 100% 천연 원료로 만든 점도 믿을 수 있다"며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꿈꾸는 쉐지애의 첫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라이브 쇼핑에서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구성돼 있다. 방송 중 나오는 퀴즈 및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인장 모양의 고양이 정수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 쇼핑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상품이 지급된다. 라이브 커머스 중에만 참여 가능한 상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있다.

벳글로벌 관계자는 "고양이 집사들과 반려묘가 더 신선하고 좋은 쉐지애(Schesir)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가장 최근 제품을 공급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내일 방송되는 라이브 쇼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쉐지애는 2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한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