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5:43 (수)
펫박스, 반려동물 전용 펫바디랩 타올 할인 이벤트 진행
펫박스, 반려동물 전용 펫바디랩 타올 할인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에게 스트레스 주는 드라이 시간 단축
반려동물 전용 타올 '펫바디랩 타올' (펫박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브랜드 '펫박스'가 반려동물 전용 타올 '펫바디랩 타올' 3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펫박스에 따르면 '펫바디랩 타올'은 극세사 재질로 제작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수건보다 2배 빠른 흡수력으로 물을 순식간에 흡수해 반려동물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이 뿐 아니라 타올 가장자리 부분에 마감처리를 해 잦은 세탁에도 모양 변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튼튼한 고리가 달려 있어 작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펫박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피부는 ph7 중성 피부로 사람의 피부에 비해 체온이 높고 피부층이 얇다"며 "목욕 후 물기를 제대로 제거하지 않을 시 습진이나 곰팡이성 피부병 등 피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신경을 써줘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펫바디랩 타올은 드라이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 장모 또는 이중모인 반려견에게 제격"이라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아본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 성원에 힘입어 37%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펫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