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0:43 (금)
"강아지와 나만의 럭셔리 휴가" 소노펫 고양 '펫캉스 패키지' 선보여
"강아지와 나만의 럭셔리 휴가" 소노펫 고양 '펫캉스 패키지' 선보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객실 1박 포함 웰컴키트 더블 보너스 등 제공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이 '슬기로운 시티 펫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노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이하 소노펫 고양)이 반려동물과 조용한 도심 속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시티 펫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노펫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여간 한정 운영되는 패키지에는 펫 객실 숙박(1박)을 비롯해 Δ띵킹독(Thinking Dog)의 펫프터눈 티 세트(또는 펫 페어링 메뉴 세트) Δ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이용 Δ웰컴키트 더블 보너스 Δ소노펫 스쿨 보행 분석 프로그램 50% 할인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물과 혜택이 제공된다.

펫 객실은 낮은 조도와 논슬립(Non-slip) 플로어, 냄새 제거 환기 시스템, 낮은 높이의 침대와 툇마루 등 반려동물의 편의와 안전에 초점을 맞추면서 보호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객실에는 소노펫 캐릭터인 소냐르(Sognare) 자체상품(PB)들이 마련됐다. 여기에는 수제인형과 스토리북, 99.9% 항균 및 소취 기능을 갖춘 친환경 리놀럭스 타월, 우산 등이 들어 있다.

또 패키지 이용 고객은 소노펫 스쿨의 보행 분석 프로그램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압력센서가 장착된 최첨단 트레드밀식 분석기를 통해 반려견의 걸음걸이나 자세 분석은 물론 슬개골 탈구 여부도 파악 가능하다.

이밖에도 소노펫 고양에서는 전문 의료진이 재활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동물병원, 펫 마스터들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스쿨,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소노펫 보딩, 펫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스파와 모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소노펫 뷰티까지 다채로운 원스톱 펫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이 '슬기로운 시티 펫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노펫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