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8 (목)
소노캄 고양서 강아지 근육 풀어줄까…'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 출시
소노캄 고양서 강아지 근육 풀어줄까…'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리 근육 강화 위해 재활 서비스 받는 강아지 (소노캄 고양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캄 고양은 도심 속 최고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고 휴식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객실은 물론 반려동물 전용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 등 부대시설을 갖춘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5성급 호텔인 소노캄 고양은 재활 의료, 놀이 프로그램, 뷰티 서비스 등까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는 펫 동반 객실과 펫스쿨 스트레칭&피트니스 클래스, 띵킹독 페어링 메뉴, 플레이그라운드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스트레칭&피트니스 클래스는 펫스쿨 재활 전문가들의 진행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하루 2회씩(오전 11시, 오후 3시) 선착순 운영된다. 클래스에서는 반려동물의 근육을 풀어주고 늘려주는 스트레칭과 근력 강화에 유용한 피트니스 동작을 배울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한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띵킹독에서는 페어링 메뉴가 제공된다. 메뉴는 연어 샌드위치와 치킨 클럽 샌드위치, 모듬딤섬, 자몽타르트 등 4종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보면 된다.

이밖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투숙 시 소노펫 캐릭터인 '소냐르'(Sognare) 인형과 스토리북, 항균 및 소취 기능의 친환경 리놀럭스 타올 등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가 되면서 함께 즐기고 쉬며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려는 고객 니즈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소노펫 고양은 객실과 식음, 운동장 시설을 비롯해 동물병원, 스쿨, 보딩, 뷰티까지 선보이고 있어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말했다.

한편 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캄 고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캄 고양 내 플레이그라운드(소노캄 고양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