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28 (토)
"반려동물도 전용 마사지기 사용" 홈일렉코리아, 루시앤토비 출시
"반려동물도 전용 마사지기 사용" 홈일렉코리아, 루시앤토비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피부, 사람보다 3분의 1 정도로 얇아
반려동물 전용 마사지기 (홈일렉코리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마사지기 전문 기업 홈일렉코리아가 반려동물 전용 마사지기 브랜드 '루시앤토비'를 정식 출시하고 제품을 선보였다.

5일 홈일렉코리아에 따르면 루시앤토비 마사지기는 국내외 반려동물 재활 전문 수의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수년간 연구 끝에 개발했다.

사람보다 3분의 1 정도로 얇은 반려동물의 피부에 맞춰 '진동 테라피 마사지기 루시'와 '두드림 테라피 마사지기 토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진동과 두드림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 진피층의 피로 해소와 관절 및 슬개골 주변 근육 이완 마사지가 가능하다.

최춘기 한국동물재활학회 부회장은 "반려동물 마사지는 피부, 근막, 근육 등에 작용하며 전체적으로 피로 개선과 근육 이완 관리에 도움을 준다"면서 "피로 해소, 근육 이완 등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마사지 목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미국 동물 재활 분야 권위자이자 이번 파트너십에 참여한 데브라 캐냅(Debra Canapp), 셰먼 O. 캐냅(Sheman O. Canapp) 수의사도 반려동물 수술 뒤 재활 및 회복, 활동량 증진, 슬개골 관리, 유대감 향상에 반려동물 마사지기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홈일렉코리아 담당자는 "1500만명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오랫동안 그들의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단순한 물리적 케어만이 아닌 정신적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높이고 반려동물 삶의 질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