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8 (금)
코코스퀘어 3호점 개설 이벤트…"롯데 타임빌라스에서 만나요"
코코스퀘어 3호점 개설 이벤트…"롯데 타임빌라스에서 만나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0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촬영 및 반려견 초상화 프로모션 등 진행
코코스퀘어 3호점이 오는 10일 경기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문을 연다. (코코스퀘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 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코코스퀘어'(대표 하성동)가 오는 10일 경기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아웃렛) 타임빌라스에 3호점을 개설한다. 이를 기념해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9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코코스퀘어 의왕 오픈 프로모션 패키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반려인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프로모션 진행 일정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다. 코코스퀘어 멤버십 회원 및 일반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모집 및 현장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9월 3주차에는 아트 클래스가 열린다. 반려견 전문 포토그래퍼 염호영 작가가 직접 촬영해주는 '반려견 사진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 및 인터넷 사전 신청을 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촬영권이 제공된다.

3주차 주말에는 '반려견 초상화' 클래스가 진행된다. 인터넷 사전 모집 및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반려견 팝아트 전문 작가인 조원경 작가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사랑하는 반려견을 반려인이 직접 그려 초상화를 완성하면 된다.

4주차에는 반려동물 친환경 제품연구소 '어글어글'의 동지훈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영양학 클래스가 진행된다.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성분 등을 주제의 강의를 선착순 10명까지 들을 수 있다.

또한 반려견과 반려인의 심신을 안정시켜줄 수 있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도 열린다. 해당 클래스는 코코스퀘어 펫파크 혹은 매장 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한국 강아지 요가협회 대표를 초빙, 퀄리티 높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코스퀘어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인구 약 1500만명 시대를 맞아 펫 산업의 성장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다"며 "코코스퀘어는 'LIVE TOGETHER'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반려인과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건강한 반려문화 조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견과 반려인의 트렌드를 고려한 각양각색의 교육 및 놀이 프로그램을 계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