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3 (금)
'2021년 군포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9월29일 개최
'2021년 군포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9월29일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문제 행동 관련 실시간 상담 진행
'2021 군포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1년 군포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 슬기로운 반려가족 집콕생활 시즌2'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에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7일 행사를 주관하는 아이해듀에 따르면 지난해 문화교실이 보호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시리즈로 '슬기로운 반려가족 집콕생활 시즌2'를 열게 됐다.

이번 문화교실 1부에서는 동물행동의학 박사인 신윤주 수의사의 반려동물 행동학 VOD 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문희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청자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LIVE 채팅 Q&A'가 약 1시간 동안 이어진다.

채팅창에 주제와 관련된 의견이나 질문을 공유하면 신윤주 수의사의 조언과 해결 방법을 들을 수 있다.

사전 질문은 설문링크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접수한다. 채택된 사전 질문과 채팅 질문을 바탕으로 실시간 상담도 이뤄질 예정이다.

사전 질문, 채팅 참여와 종료 설문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마이베프, 프로바이오닉, 하늘담다, 인투씨엔에스 제품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군포시 관계자는 "보호자들의 요청과 기대에 부응해 '슬기로운 반려가족 집콕생활 시즌2'를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문화교실을 통해 집에서 발생하는 반려동물 행동 문제를 해결하고 반려가족 간의 건강하고 올바른 유대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AB아이해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