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8 (금)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네이버서 최초 '반값' 이벤트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네이버서 최초 '반값'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1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
하림펫푸드는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네이버 출시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가 '오늘 생산 오늘 배송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이하 가맛시)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내 출시를 기념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강아지용 사료인 가맛시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500g과 연어 어덜트 500g 2종이다.

고양이용 사료로는 가맛시 캣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 어덜트 500g과 가맛시 캣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어덜트 500g 2종이다.

가맛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전 8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생산된 사료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채널을 확장해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맛시 제품 출시 이래 처음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과감하게 50%까지 할인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최대한 많은 반려견과 반려묘들이 가맛시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할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