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3 (목)
소노펫·지니펫, 포토월 이벤트…"반려견과 가을 정취 느끼세요"
소노펫·지니펫, 포토월 이벤트…"반려견과 가을 정취 느끼세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9.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까지 가을 한정 메뉴 등 선보여
소노펫X정관장 지니펫 가을 포토월 이벤트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다음달 13일까지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과 함께 포토월 이벤트와 가을 한정 특별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소노펫 비발디파크 로비에는 가을 밤 밝은 보름달과 떡방아를 찧는 강아지들, 은은한 등불 등을 배경으로 한 '소노펫X지니펫 포토월'이 설치돼 있다.

고급스러운 한복과 소품으로 화려하게 단장시킨 반려동물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월 앞 테이블 위에는 강아지가 앉을 수 있는 의자와 가을 미니 오브제 소품, 소·중형견용 한복과 대형견용 족두리, 갓 등도 마련돼 있다.

사진 촬영 외에도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해 지니펫 더케어 눈&장 2박스 세트에 당첨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지니펫 눈건강과 장건강 영양제 세트를 증정하며 추석빔을 입고 사진을 찍거나 주변 지인들을 태그하면 된다.

또한 소노펫 비발디파크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에서는 11월 14일까지 수의사와 펫푸드 전문가가 연구하고 호텔 셰프가 정성껏 요리해 준비한 '소노펫X지니펫'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페어링 세트 주문 시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돼 면역력과 영양 보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니펫 더케어 북어농축액분말이 홍삼 모양으로 함께 제공된다.

그 외에도 소노펫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비발디파크 또는 고양에 투숙하는 방문객 중 소노펫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해 인증하면 지니펫 사료 체험 키트(3종 6봉입) 1박스도 현장에서 바로 받아갈 수 있다.

소노펫 관계자는 "이번 가을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둘러 쌓인 소노펫 비발디파크에 방문 예정이라면 소노펫X지니펫 포토월 이벤트에 참여해 볼 수 있다"며 "특별 메뉴도 맛보고 반려동물과 함께 풍요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소노펫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