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33 (수)
최여진, 반려견 노아와 바다 투어 만끽…홍현희x강기영 勝(종합)
최여진, 반려견 노아와 바다 투어 만끽…홍현희x강기영 勝(종합)
  •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승인 2021.10.01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30일 방송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홍현희, 강기영이 기획한 양양 여행이 승리했다.

30일 오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는 최여진-노아, 이태선-뭉이가 홍현희, 강기영이 기획한 양양 여름 만끽 투어를 떠났다. 이날 홍현희, 강기영이 기획한 여행이 최종 승리를 거뒀다.

이들은 반려견과 동반하기 힘들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동물 영상으로 힐링한다는 최여진은 동물이 좋은 점에 대해 "가식 없고 투명하다"고 털어놓으며 모두를 공감하게 됐다. 더불어 배우자가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맞춰줄 수 있지만 "그냥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조금…"이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스케줄 때문에 먼저 떠나게 된 이태선은 "걱정 많이 했다, 뭉이가 물도 무서워할 거로 생각했는데 앞으로 많이 다녀야 할 것 같아, 저도 뭉이도 두려움을 떨쳐낸 것 같다"고 여행 소감을 밝히며 "펫가이더 덕분에 재밌는 여행이었다. 앞으로 더 놀아주고 함께 다니기로 생각했다"고 전했다.

다음 날, 강기영과 푸푸가 온수풀에서 하루를 시작했다. 최여진과 노아도 합류해 피로를 풀었다. 이어 반려견 동반 식당에서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편백찜을 즐겼다. 최여진은 반려견을 위해 마련된 자리에 "입장만 가능할 거로 생각했는데"라며 놀라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연예계에 손꼽히는 스포츠 마니아 최여진은 반려견과 하기 좋은 운동으로 물놀이를 꼽았다. 이어 홍현희에게는 "흥과 에너지 잘 맞을 것 같다"라며 줌바를 추천했다.

이어 해변의 쓰레기를 주워 모으는 비치코밍을 한 이들은 비치코밍을 통해 모은 물건을 재활용해 공방에서 작품을 만들었고, 반려견과 함께 그리는 작품에 도전하며 다양한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는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