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06:53 (화)
'펜트하우스 경찰' 김도건, 강아지와 행복한 일상 공개
'펜트하우스 경찰' 김도건, 강아지와 행복한 일상 공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0.0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건이 강아지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도건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최근 종영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마지막회에서 경찰로 등장한 배우 김도건이 강아지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도건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쁜 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건은 강아지를 끌어안은 채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김도건은 드라마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다. 그는 더원의 남성 캐주얼 광고 모델이자 한 사랑에만 머물지 않는 '지미'역으로 극 중 재미와 활력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낼 예정이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등에도 출연한다.

그가 소속된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는 마동석,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가 한솥밥을 먹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