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53 (토)
버거킹 독퍼, 하림펫푸드와 맞손…프리미엄 강아지 간식으로 재탄생
버거킹 독퍼, 하림펫푸드와 맞손…프리미엄 강아지 간식으로 재탄생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0.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휴먼그레이드…더리얼 레시피 적용
하림펫푸드와 버거킹이 협업해 출시한 리얼 '독퍼'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버거킹에서 출시한 강아지 간식 '독퍼'가 하림펫푸드의 '더리얼'과 손잡고 프리미엄 펫푸드로 재탄생했다.

12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 새로워진 '리얼 독퍼'를 출시했다.

리얼 독퍼는 사람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인간화 현상인 '펫 휴머니제이션'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강아지 간식이다. 하림펫푸드의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 슬로건을 바탕으로 버거킹의 리얼 독퍼에 그대로 적용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리얼 독퍼는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슈퍼푸드 귀리에 생소고기를 주 원료로 만들었다. 쿠키를 굽는 오븐베이크드 방식을 적용한 생소고기 비스킷으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히코리를 함유해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민동기 하림펫푸드 대표는 "'반려동물=가족'이라는 인식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고 고민도 다양해졌다"면서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사용하는 100% 휴먼그레이드와 0% 합성보존제 철학을 담아 반려동물을 위한 진짜 음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버거킹과의 협업을 통해 '독퍼'를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선보이며 반려견 가족에게 더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시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