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05:28 (화)
전진, 반려견 잭슨·포도와 떠난 특별한 여행…힐링 가득 하루
전진, 반려견 잭슨·포도와 떠난 특별한 여행…힐링 가득 하루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승인 2021.10.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키지' 11일 방송
JTBC '펫키지'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펫키지' 전진이 반려견 잭슨, 포도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이하 '펫키지') 7화에서는 전진이 출연해 힐링으로 가득 찬 하루를 선보였다.

이날 태연, 김희철 팀과 함께하게 된 의뢰인 전진은 펫키지 최초로 반려견 두 마리와의 여행을 의뢰했고 잭슨, 포도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 택시를 타고 도심을 벗어나 평창 숲캉스를 떠났다.

전진은 먼저 첫 번째 코스로 반려견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 콘서트로 향했다. 이곳에서 재즈팀의 고급진 숲속 라이브를 들은 전진은 "대박"이라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곧이어 태연, 김희철이 준비한 식사와 함께 시작된 추가 라이브 공연에 전진은 미소와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를 즐겼고 두 반려견 역시 무대 위를 넘나들며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폭발시켰다.

이어 김희철이 준비한 즐거운 퀴즈 시간까지 마친 전진은 두 번째 코스로 반려견과 함께 뛰어놀며 음식도 즐길 수 있는 반려견 동반 바비큐장으로 향했다. 바비큐장에 오자 잭슨은 심마니라는 별명답게 풀을 뜯어 먹으며 즐겼고 포도 역시 여장부라는 별명답게 열정적으로 바비큐장을 뛰어다니며 행복을 만끽했다.

아울러 반려견 잭슨, 포도의 취향을 알고 싶다는 전진을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활기찬 시간을 보낸 세 사람은 바비큐장에서 본격적인 휴식을 즐겼다. 반려견들이 오리 통다리 간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세 사람은 한우, 라면을 포함한 요리를 먹으며 대화를 시작했다.

그렇게 1일 차 투어를 마친 전진은 맑고 선선했던 날씨에 반려견을 위한 건강식 선물, 반려견을 편안하게 해주었던 숲속 콘서트를 준비한 탱투어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