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53 (금)
"멍냥이 키우는 대학생 모이세요"…네슬레 퓨리나 '퓨리포터' 모집
"멍냥이 키우는 대학생 모이세요"…네슬레 퓨리나 '퓨리포터' 모집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0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프로그램 등 다루는 대학생들 지원 가능
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공식 서포터즈 '퓨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대학생 및 휴학생들로, 모집 기간은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다.

네슬레 퓨리나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콘텐츠 기획에 아이디어가 넘치면서 영상 및 디자인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는 이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40명(기획 20명, 영상·디자인 각 10명)으로, 팀(3~4명)이나 개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심사를 거쳐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온라인 면접 후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퓨리포터로 선발된 이들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계획이다.

참여자들 중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이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맥북 에어, 강아지와 고양이 간식 등을 선물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퓨리포터들이 만들어낼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퓨리나를 한단계 더 도약하게 만들 것"이라며 "프로플랜만의 저널리스트라고 할 수 있는 퓨리포터에 많은 대학생 및 휴학생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