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18 (수)
"수의사에게 물어보세요"…네슬레 퓨리나, 비대면 소통 서비스 운영
"수의사에게 물어보세요"…네슬레 퓨리나, 비대면 소통 서비스 운영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팩 패키지 갖춰…맞춤 영양 식단 정보 제공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비대면 소통 서비스'를 선보인다.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서다.

8일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자사몰에서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수의사 상담 섹션 '프로플래너'(ProPlanner)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반려견, 반려묘의 건강한 삶과 반려인들의 윤택한 생활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 수의사 상담 섹션 외에도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를 위한 맞춤 영양에 대한 정보는 물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 영양 식단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자사 제품을 공식 판매하는 동물병원을 비롯해 반려동물의 성장기, 성년기, 노년기 등에 맞춘 정보를 볼 수 있다. 반려동물들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퓨리나 라운지'도 함께 운영한다.

이 뿐 아니라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처방사료 유통구조를 정비하고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과 함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와 유통 환경을 반영해 선보인 ProPlanner 서비스는 반려동물 양육 시 생기는 고민이나 제품 선택의 망설임 등을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서비스는 '퓨리나 펫케어' 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퓨리나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플랜은 전문가에게 선택받은 브랜드로 반려동물 영양학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수 세대에 걸쳐 품질을 검증받았다.

127년 간의 노하우를 담아 반려동물들의 영양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었으며 전세계 500명 이상의 영양학자와 연구원들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모든 제품에 분말이 아닌 순살코기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적의 영양과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특히 퓨리나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이용률을 높여 최적의 흡수를 통한 최상의 건강 컨디션에 도움을 준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