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3 (목)
소노펫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 선보인다
소노펫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 선보인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9일~21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행사 참가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케이펫페어' 참가 자료사진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0일 소노펫에 따르면 지난 3월과 5월 케이펫페어에서 펫 객실 패키지를 내놓아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앞서 선보인 상품에 더욱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구성한 '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를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에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QR코드 등록 인증 등 현장 이벤트로 '우리와' 프리미엄 펫 사료를 무료 제공한다. QR 인증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소노펫 고양 펫 패밀리 객실 숙박권을, 7명에게는 어나더심펫 반려견 촬영권을 각각 증정한다.

박람회 기간 중 한정 판매될 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는 반려동물 객실을 비롯해 소냐르 인형, 스토리북, 99.9% 항균 및 소취 기능을 갖춘 펫 타월로 구성된 웰컴키트 1세트와 펫 밀크로 만든 멍푸치노, 헬륨풍선이 제공된다.

또 천연잔디로 조성된 야외 플레이그라운드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스페셜 펫 객실 패키지는 케이펫페어 내 소노펫 부스에서 상담한 뒤 예약 가능하다.

소노펫 관계자는 "이번 케이펫페어는 '위드 코로나'에 따른 단계적 일상 회복과 함께 연말연시를 소노펫에서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특히 소노펫 고양은 일산 킨텍스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최근 프로그램, 식음, 이벤트 등의 리뉴얼도 마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