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43 (금)
"기초수습키트 구매시 보호소에 후원" 21그램, 연말 기부 캠페인
"기초수습키트 구매시 보호소에 후원" 21그램, 연말 기부 캠페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그램 기초수습키트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1그램그룹(대표 권신구)이 연말을 맞아 '원포원(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1그램은 앞서 반려동물 장례문화를 위해 지난 8월 GS25와 손잡고 '기초수습키트'를 출시했다.

기초수습키트는 반려동물 사후에 필요한 도구들로 구성된 제품이다. 강아지, 고양이 등의 사체 수습 방법 및 장례 절차 등이 안내된 '이별준비 가이드북'도 들어있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동물보다 더 짧은 생을 살다 떠나는 길 위의 동물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초수습키트를 구매 시 유기견, 길고양이 보호소에 동일하게 기부되는 방식이다

21그램 관계자는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에게 차별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21그램의 모토"라며 "짧은 생을 살다가는 길 위의 동물들에게도 마지막은 차별없이 보내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초수습키트 원포원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