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3 (금)
핏펫, 블랙펫데이 진행…잇츄·닥터설·냥쌤 및 하림펫푸드 등 할인
핏펫, 블랙펫데이 진행…잇츄·닥터설·냥쌤 및 하림펫푸드 등 할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펫몰에서 2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핏펫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블랙펫데이'를 2주간 진행한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핏펫(대표 고정욱)이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블랙펫데이'를 진행한다.

18일 핏펫에 따르면 자사몰인 건강 맞춤 커머스 '핏펫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번 프로모션은 26일 예정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기획됐다. 행사 기간 내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는 물론 개껌 등 간식, 용품 등 모든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인기 상품들을 최대 79% 할인한다.

핏펫 자체 브랜드(PB)인 잇츄와 설채현 수의사의 닥터설, 나응식 수의사의 냥쌤 등을 포함해 하림펫푸드, 네츄럴코어, GO, 나우, ANF, 찹앤찹, 마이베프 등 국내외 주요 반려동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각종 할인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펫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핏펫몰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핏펫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찬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군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며 "블랙펫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동물 헬스케어에 조금 더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간편 검사 서비스 '어헤드'를 토대로 동물병원 찾기 및 리뷰 서비스 '병원찾기', 건강 맞춤 커머스 '핏펫몰' 등을 모바일 앱으로 통합 제공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육성'(ICT GROWTH),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아기유니콘' 및 '예비유니콘' 등에 선정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