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06:13 (화)
"멍냥이도 영양제 먹으면 좋나요?"…11월24일 위들아카데미 방송
"멍냥이도 영양제 먹으면 좋나요?"…11월24일 위들아카데미 방송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설령 수의사, '반려견과 반려묘의 영양제' 강의
위들아카데미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이하 위들아카데미)가 오는 24일 '반려견과 반려묘의 영양제'를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헬스앤메디슨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이자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원장인 정설령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강아지, 고양이 보호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반려동물 영양제(영양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영양제의 효능과 효과, 좋은 영양제 선택방법, 질환별 추천 영양 성분 등을 알아볼 예정이다.

정설령 원장은 "반려동물에게 영양제를 꼭 먹여야 하는지 묻는다면 답은 Yes"라며 "주식으로 먹는 사료의 목적이 건강유지라면 영양제의 목표는 건강증진에 있기 때문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오래살 수 있다면 마다할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반려동물의 건강과 목적에 맞춰 좋은 영양제를 제대로 급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위들아카데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면 VOD 영상을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정 원장에게 직접 질문하며 궁금증을 풀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닥터레이 영양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들아카데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방송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위들아카데미는 지난 30여년간 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함께 만든 무료 반려동물 교육 플랫폼이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