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07:13 (화)
크린랲, '반려동물 케어' 新사업 진출…한남동에 '하울팟 케어클럽' 오픈
크린랲, '반려동물 케어' 新사업 진출…한남동에 '하울팟 케어클럽' 오픈
  •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승인 2021.11.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편집샵·식품관·미용실·호텔·유치원·아카데미 등 갖춰
승문수 대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울팟케어클럽 한남점 (크린랲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반려동물 케어 신사업에 진출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린랲은 첫 행보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인 하울팟과 함께 '하울팟 케어클럽(HCC) 한남점'을 오픈했다.

하울팟 케어클럽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토털케어 센터'라는 콘셉트에 맞춰 테라스층부터 3층까지 건물 전체를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있다. 또 Δ반려동물과 동반 입장할 수 있는 '카페' Δ반려동물 용품 편집샵 Δ식품관 Δ미용실 Δ호텔 Δ반려견 유치원 및 전용 아카데미까지 갖췄다.

특히 유치원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각 동물의 개별성향을 파악해 맞춤형 사회화 교육을 제공하며 휴식 및 여가 스케줄 등을 관리해 준다. 미용실은 반려동물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예약 서비스로 하루 4회 운영한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반려동물 시장은 이제 국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불가분할 정도로 거대하게 성장했다"며 "이번 센터 오픈을 기점으로 크린랲은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케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