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8 (금)
"강아지도 추위 타요" 소노펫, 기능성 펫 니트웨어 출시
"강아지도 추위 타요" 소노펫, 기능성 펫 니트웨어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1.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냐르 반려동물 니트(소노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가 겨울 추위를 대비한 '소냐르 프리미엄 니트'를 출시했다.

29일 소노펫에 따르면 이 의류는 소노인더스트리의 고기능성 소재로 특별 제작했다.

소노펫 캐릭터인 '소냐르'(Sognare) 자수 로고와 고급스러운 색상, 디자인 외에도 항균 및 소취, 자외선 차단, 원적외선 방사 등 뛰어난 기능성과 안전성, 착용감을 두루 갖춘 강아지용 니트웨어다.

소냐르 프리미엄 니트는 아마씨와 해바라기씨 등 사람과 동물에게 무해한 천연식물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포함된 기능성 원단 '리놀럭스'(LINOLUX)로 제작됐다.

여기에 체온 유지, 피부 보호, 털 빠짐 예방은 물론 FITI 시험연구원의 항균성 테스트에서 99.9%의 정균감소율을 기록해 유해세균으로부터 안전한 항균 성능을 입증 받았다.

소노펫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반려동물 의류는 고퀄리티의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며 "황토 수준의 원적외선이 피부를 보호해 가려움증도 방지해주니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고 말했다.

소냐르 프리미엄 니트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고양점의 리테일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