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33 (토)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관절수술법' 12월15일 진행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관절수술법' 12월15일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2.0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사·수의대생 대상 '관절 수술 접근법' 소개
프로플랜 웨비나(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프로플랜 웨비나-관절 수술법'을 진행한다.

1일 퓨리나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는 오는 15일 오후 9시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강사로는 장재영 수의사가 나서며 반려동물 슬개골 탈구, 고관절 이형성 및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LCPD) 진단법을 비롯한 수술 접근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질의응답도 받는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강아지들의 관절염 및 관절 질환 관리에 도움이 되는 퓨리나 프로플랜 운동성 및 관절기능 처방식 JM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제품에는 체내 산화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고농도의 항산화제 및 비타민과 관절 연골 유지 및 보호를 위한 천연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있다. 또 근육량 유지를 위한 칼로리 대비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이 뿐 아니라 관절 부하 감소 및 이상적인 식단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추워짐에 따라 관절 상태가 좋지 않은 반려견들은 통증으로 인해 걸음걸이에 파행을 보일 수 있다"며 "다리가 아파 동물병원에 방문하는 반려동물들이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웨비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과 함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관련된 지식을 알리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