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3 (목)
"강아지와 함께 연말 파티"…소노펫 고양 '펀펀하개' 패키지 출시
"강아지와 함께 연말 파티"…소노펫 고양 '펀펀하개' 패키지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12.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래방 세트와 미니바 무료 이용 제공
소노펫 고양 펀펀하개 패키지 '댕래방' 세트와 미니바(소노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연말연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펀펀(FunFun)하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19일 소노펫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펫캉스와 파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소노펫 고양의 펫 동반 객실 투숙을 기본으로 한 패키지는 가족들끼리 안전한 공간에서 흥겨운 셀프 노래방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댕래방 세트'와 미니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인근 공원,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객실 어디서든 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식사와 음료를 고급스러운 바구니에 풍성하게 담아주는 '럭셔리 투고(To go) 세트'도 포함된다.

이 뿐 아니라 소노펫 고양 곳곳에 준비된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반려견과의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펀펀하개 패키지는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펫 고양 개타벅스 포토존 (소노펫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