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3 (금)
하이독, '토빈츄' 3종 출시…"개·고양이 스트레스 완화 등 도움"
하이독, '토빈츄' 3종 출시…"개·고양이 스트레스 완화 등 도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1.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빈즈챱' 고양이용 화식 3종도 펀딩 계획
강아지를 위한 간식(하이독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하이독'(대표 조한울)이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토빈츄'(ToeBeansCHU)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스트레스 완화, 면역력 및 항산화, 건강한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영양 간식이다.

하이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간식 '토빈츄'는 하이독 기업부설연구소 영양사와 김성환 수의사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했다. 육류 단백질 함량 90% 이상의 고단백 제품이면서 AAFCO(미국사료협회) 칼슘과 인 기준 1:1~2:1 비율을 맞춘 영양 균형 제품이다.

또 육수(닭, 오리, 가다랑어포)를 사용해 기호성을 더욱 높였다.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에 무항생제 고기(오리안심, 닭가슴살)와 유기농 원료(단호박, 양배추, 브로콜리) 등을 사용했다.

특히 제품 종류별 컬러푸드를 기능성 원료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토빈츄 레드에 함유된 타트체리는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멜라토닌이 풍부해 불면증과 수면의 질을 개선해줄 수 있다.

토빈츄 옐로에 함유된 강황은 면역을 조절하는 커큐민 성분이 많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토빈츄 그린에 있는 양배추와 브로콜리는 식이섬유를 100g당 2.7~3.1g 수준으로 다량 함유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이뿐 아니라 80% 수분 함량의 레토르트 멸균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글루텐·보존제·인공색소·MSG·부산물·감미료·증점제(끈적끈적한 점성을 위해 점도를 증가시키는 물질)를 첨가하지 않았다.

조한울 하이독 대표는 "토빈츄는 반려묘 먼지를 키우면서 고민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과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해 탄생하게 된 제품"이라며 "자체 공장에서 생산 시마다 염도를 체크하면서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독은 기호성 테스트를 마친 고양이 화식 '토빈즈챱'(ToeBeansChyap) 3종도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