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05:53 (금)
"이지안과 함께 유기동물 후원"…아베크 '위베프 바자회' 개최
"이지안과 함께 유기동물 후원"…아베크 '위베프 바자회'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1.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1일~22일, 아베크 본사에서 진행
아베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베크'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지안의 '위베프 바자회'(WEVEFF BAZAAR·WE BEST FRIEND 약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애견연맹 홍보대사인 이지안은 동물보호활동도 하고 있다.

바자회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경기 용인시 아베크 본사에서 진행된다. 로비에서는 연예인이 기증한 소장품과 반려동물 기업이 후원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수익은 모두 유기유실동물 봉사와 후원에 사용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내추럴발란스, 갤럭시펫 등 30여개 기업이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 또한 이지안의 오빠인 배우 이병헌과 배우자인 이민정, 가수 알리와 길건, 류지광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은 자신의 소장품을 기증했다.

아베크 스튜디오에서는 24년차 반려견 훈련사인 전지욱 소장의 '궁댕이(궁금한 댕댕이 이야기) 세미나'가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무료 특강으로 진행된다.

22일에는 국가대표 타로 마스터 이상욱의 특별 도네이션 카운슬링이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등 유명인의 재능 기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된 천경호 아베크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유기동물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의 영역을 넓힐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 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자회는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만큼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될 계획이다. 아베크 쇼핑몰을 통해 사전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베크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