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23 (목)
"반려동물 털로 중금속 검사"…아이언펫 출시 기념 웨비나 연다
"반려동물 털로 중금속 검사"…아이언펫 출시 기념 웨비나 연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2.13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9일 네오딘 웨비나…조영광 수의사 강의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 이미지투데이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네오딘 바이오벳(대표 안덕준)이 오는 21일 '아이언펫 모발 중금속 검사'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무료 웨비나(웹+세미나)를 진행한다.

13일 네오딘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를 대상으로 수강 신청을 받으며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연자로 나서는 조영광 모아동물병원 원장은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모발검사와 킬레이션'을 주제로 중금속 해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조 원장은 "반려동물도 미세먼지는 물론이고 사료와 간식 및 용품을 통한 중금속 노출에 매우 취약하다"며 "체내에 흡수된 중금속은 쉽게 배출되지 않고 간, 신장 등 장기나 뼈에 축적돼 각종 질병을 유발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강의에서는 반려동물 모발검사의 중요성과 함께 EDTA(아연중독 해독제) 킬레이션 치료요법을 통한 중금속 해독과 항산화 작용, 혈관질환 개선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한 조영광 원장은 서울대학교에서 소동물 산과 석·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모아동물병원 원장이자 피피엠아이&아이언펫 CTO로 활동 중이다.

웨비나 신청은 인벳츠(invets)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조영광 수의사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