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2:38 (수)
"강아지랑 봄나들이 오세요"…코리아펫쇼, aT센터에서 개최
"강아지랑 봄나들이 오세요"…코리아펫쇼, aT센터에서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3.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3일 진행…3월 31일 사전등록 마감
코리아펫쇼 포스터(더페어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더페어스(THE FAIRS)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박람회 '제31회 코리아펫쇼, 양재'가 오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10일 더페어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가진 100여 개의 기업이 150여 부스의 규모로 참여한다.

행사장에서는 펫푸드, 펫헬스케어 등 각 분야에서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신제품과 서비스, 다양한 봄맞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부대행사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펫 행동 교육 무료상담소,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 외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반려견 동반도 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시 반드시 목줄 또는 가슴줄을 착용하고 관람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전시회 참가 및 관람 안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펫(KOP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관람료는 무료이며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