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58 (목)
"반려동물 소화기 질병 치료 어떻게"…14일 프로플랜 웨비나 진행
"반려동물 소화기 질병 치료 어떻게"…14일 프로플랜 웨비나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4.10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수의사·수의대생 대상 강의
'반려동물의 소화기계 문제와 최신 치료 트렌드'(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오는 14일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반려동물의 소화기계 문제와 최신 치료 트렌드'다.

10일 퓨리나에 따르면 웨비나에서는 동물 임상현장에서 자주 발견되는 소화기 질병과 관련해 난치성 질병 위주 증례와 발생기전, 과거 및 최근의 치료법과 약물요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아시아 수의내과학 전문 박희명 수의사가 나선다. 강연 후 약 20분간 질의응답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위한 정기 웨비나를 통해 반려동물들과 관련한 의료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강의 당일 사이트의 라이브 탭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