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3 (목)
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 출시…"뼈 없이 생고기 넣고 동결건조"
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 출시…"뼈 없이 생고기 넣고 동결건조"
  • (하남=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5.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고기, 슈퍼푸드 동결건조한 프리미엄 사료 출시
18일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라운지에 입장한 강아지가 식탁에 앉아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하남=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대표 민동기)가 한층 더 높아진 펫푸드의 프리미엄화를 선언했다.

하림펫푸드는 18일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몰리스 더리얼라운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더리얼 로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00% 휴먼 그레이드(사람의 음식과 동일한 식재료)를 내세운 이 제품은 뼈를 제거한 생고기와 슈퍼푸드, 생과채류를 동결건조해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세계적으로 펫 휴머니제이션(반려동물의 인간화) 열풍과 휴먼 그레이드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프리미엄 펫푸드에 대한 소비도 증가 추세다.

더리얼 로우는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해 뼈를 바른 생고기를 사용한 사료를 선보였다. 85% 이상의 뼈 없는 생고기는 동물복지 농장을 운영하는 하림그룹에서 직접 공급받은 닭과 오리, 돼지고기와 연어를 사용한다.

또한 당근, 브로콜리 등 생과채류와 블루베리, 케일 등 슈퍼푸드가 12% 이상 들어있어 반려동물에게 완전한 주식으로 급여가 가능하다.

특히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료를 동결건조해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고 소화흡수율이 높다.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어 기호성도 매우 높다는 것이 하림펫푸드 측의 설명이다.

동결건조 사료는 열을 가하지 않고 급속 냉동 후 진공상태에서 수분을 증발시켜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한다. 동시에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 © 뉴스1

 


강아지와 고양이용으로 출시된 더리얼 로우는 반려동물의 라이프 스테이지별로 퍼피(키튼), 어덜트, 시니어로 나눠 출시됐다. 패키지 용량도 360g, 210g, 50g, 5g으로 세분화했다.

하림펫푸드는 출범 5년만인 지난해 매출액 285억9200만원을 기록하며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하는 등 사료의 고급화 전력을 내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향후 '더리얼 로우'를 일본, 베트남 등에도 출시해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민동기 대표는 "사람이 먹는 좋은 식재료로 반려동물 먹거리를 만든다는 하림펫푸드의 철학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사람이 먹는 건강한 식재료와 청결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만든 펫푸드로 반려동물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동기 하림펫푸드 대표가 18일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라운지에서 열린 '더리얼 로우'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