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38 (목)
한국조에티스, 새 수장에 박성준 로얄캐닌코리아 전 대표 선임
한국조에티스, 새 수장에 박성준 로얄캐닌코리아 전 대표 선임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5.2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한국조에티스 신임 대표(조에티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글로벌 동물용 의약품 세계 1위 기업 조에티스(Zoetis)가 지난 16일 한국법인의 수장으로 박성준 대표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조에티스에 따르면 박성준 신임 대표는 동물복지와 제약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다. 동물 사료, 글로벌 소비재, 제약 기업 등 연관 사업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박 대표는 향후 조에티스의 대표적인 축산 의약품 분야와 함께 코로나 시기 더 크게 성장한 국내 반려동물 연관 사업 확장에 기여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그는 "임직원과 내부소통이 중요하다"며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직원들이 자부심을 키울 수 있도록 많은 현장의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점점 더 관심이 커지고 있는 정부의 동물보호 정책에도 힘을 더하고 싶다"며 "회사가 추구하고 있는 가치와 연계해 인간과 동물의 행복을 부각하는 동물복지 캠페인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성준 신임 대표는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 영국·아일랜드 지사 대표를 지냈다. 반려동물 시장에서 '맞춤형 사료' 분야를 개척, 해당 브랜드의 시장점유 1위를 주도하며 실력을 입증해왔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