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08 (금)
아베크, 현대렌탈케어와 맞손…'펫 드라이룸' 널리 알린다
아베크, 현대렌탈케어와 맞손…'펫 드라이룸' 널리 알린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드라이룸(아베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 토탈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가 현대렌탈케어와 함께 펫가전 렌탈 사업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아베크에 따르면 현대렌탈케어에서 선보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강아지, 고양이 목욕 후 건조 기능 외 평상 시에는 펫하우스 또는 켄넬(이동장)로 사용하며 목욕 후에는 드라이룸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산책 후 반려견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원, 손이 닿지 않는 집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는 반려묘의 털에 묻은 먼지와 눈에 보이지 않는 집먼지 진드기 등을 바람으로 털어내 피모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제균, 살균 시스템이 탑재돼 있다. 해당 시스템은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 렌탈 고객에게 의무사용기간(48개월) 동안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기청정에 활용되는 4종 필터 세트를 연 1회(기간 중 4회) 정기배송해 준다.

천경호 아베크 대표는 "미세먼지와 코로나로 인해 청결과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며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간을 청결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아베크 펫 드라이룸 렌탈 서비스는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 주요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