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43 (금)
하이큐펫츠,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후코이단 영양제 후원
하이큐펫츠,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후코이단 영양제 후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라당 입양센터 동물들 위해 제품 기부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오른쪽)는 4일 서울 동대문구 발라당 입양센터를 찾아 최미금 동행 이사에게 하이큐펫츠 영양제를 전달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신교무역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동물용 영양제(영양보조제)를 후원했다.

지난 4일 신교무역은 서울 동대문구 발라당 입양센터를 찾아 강아지, 고양이들을 위한 제품을 전달했다.

신교무역은 대만 반려동물 브랜드 하이큐펫츠의 영양제와 홍콩 애니웨어(ANIWARE)사의 인공지능(AI) 심전도 카디오버드(Cardiobird) 수입사다.

영양제 중 후코 에이치와 후코 케이의 주요 성분은 올리고 후코이단과 고안정성 후코잔틴이다. 심장과 신장 질환 등을 앓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발라당 입양센터는 비영리 민간단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동행)과 서울시가 함께 운영하는 도심 속 카페형 동물입양센터다.

서울시에서 발생하는 유실유기동물 중 안락사를 앞두고 있는 동물들을 구조해 보호하면서 새 가족을 찾아주고 있다.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는 "발라당 입양센터는 민관이 함께 운영하면서 관리를 정말 잘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이곳의 동물들이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새 가족을 만나기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최미금 동행 이사는 "동물들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후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죽음의 문턱을 넘은 동물들이 행복한 새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