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3 18:18 (토)
씽크라이크펫, 양고기 화식 메뉴 출시…"반려견 혈당관리에 도움"
씽크라이크펫, 양고기 화식 메뉴 출시…"반려견 혈당관리에 도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용 양고기 화식(씽크라이크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견 화식 전문 브랜드 씽크라이크펫이 양고기 화식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씽크라이크펫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강아지용 양고기 화식은 고영양 저단백 메뉴로 건강 또는 혈당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또 다른 육류에 비해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 지방 함량을 제한해야 하는 반려견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B1과 E를 다량 함유했으며 사람이 섭취하는 식재료와 동일하게 인삼을 비롯해 대구간유, 콜리플라워, 파프리카 등 총 13가지 휴먼그레이드 재료를 넣었다.

씽크라이크펫 강아지용 화식은 글로벌 수의영양학 전문가 햄퍼 박사가 설계했다. 미국사료협회(AFFCO)가 제시한 42가지의 영양 가이드를 맞춘 자연식 식단이 특징이다.

양고기 화식 이외에 소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강아지용 화식 메뉴도 있다.

유보미 씽크라이크펫 이사는 "강아지용 양고기 화식 신메뉴는 신선한 원재료와 영양의 균형을 갖춘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선보인 메뉴"라며 "앞으로도 씽크라이크펫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씽크라이크펫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