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18 (목)
동원F&B-청담우리동물병원, 맞손…"건강한 펫푸드 문화 활성화"
동원F&B-청담우리동물병원, 맞손…"건강한 펫푸드 문화 활성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0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원장(오른쪽)과 이상진 동원F&B 전략사업부장은 8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동원F&B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청담우리동물병원(대표원장 윤병국)과 건강한 펫푸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일 동원F&B에 따르면 전날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청담우리동물병원과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강아지, 고양이용 식품 공동 연구 및 개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제품 홍보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동원F&B의 펫푸드 연구원들은 청담우리동물병원의 전문 수의사들과 협업해 반려견, 반려묘 각각의 특성에 맞는 기능성 프리미엄 펫푸드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