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18 (금)
"전국 수의사들 부산으로 오이소"…부산수의콘퍼런스 설명회 개최
"전국 수의사들 부산으로 오이소"…부산수의콘퍼런스 설명회 개최
  • (부산=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수의사회 주최…8월 20일 벡스코에서 진행
부산시수의사회는 10일 웨스턴 조선 부산 호텔에서 부산수의콘퍼런스 설명회를 개최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부산=뉴스1) 최서윤 기자 = 부산시수의사회(회장 이영락)가 '제5회 부산수의컨퍼런스'(콘퍼런스) 참가기업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부산시수의사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권기윤)는 지난 10일 부산 해운대구 웨스턴 조선 호텔에서 설명회를 열고 콘퍼런스 진행 계획을 공개했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콘퍼런스는 수의사, 수의대생, 동물병원 직원은 물론 가족들까지 약 2000명이 참여하는 영남지역 대표 반려동물 임상 학술행사다. 오는 8월 20일과 21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린다.

강의 주제는 1인 병원에서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 중심의 '실전 세미나'다. 내과, 외과, 안과, 피부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아지, 고양이 진료를 하고 있는 수의사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특히 올해 행사는 부산시수의사회와 한국고양이수의사회(회장 김지헌), 한국수의심장협회(회장 윤원경)가 공동 주최하는 만큼 심장과 고양이 특화 진료를 하는 전문 강사들이 강의를 맡는다.

또한 해운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요트 체험과 자동차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고 수의사회는 밝혔다.

이영락 부산시수의사회장은 "부산수의콘퍼런스를 부산 뿐 아니라 전국의 모든 수의사들이 오고 싶어 하는 최고의 임상학회이자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며 "수의사회가 업체와 동반 성장하고 동물 보호자들에게도 양질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락 부산시수의사회장이 10일 웨스턴 조선 부산 호텔에서 열린 부산수의콘퍼런스 설명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