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18 (토)
농식품부, 동물학대 재발방지 연구 위한 용역 입찰 '재공고'
농식품부, 동물학대 재발방지 연구 위한 용역 입찰 '재공고'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정예산 4000만원…나라장터 통한 전자입찰 방식
© News1 이지원 디자이너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가 동물학대 재발방지를 위한 연구 용역 입찰을 재공고했다.

농식품부는 지난 14일 '동물학대 재발방지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마련 연구' 용역 입찰을 재공고한다고 홈페이지에 공지했다.

농식품부에 따르면 이번 용역 입찰의 배정예산은 부가세 포함 4000만원이다. 입찰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이다.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다.

입찰 참가자격은 중소기업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상 소상공인이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동물학대 재발방지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마련 연구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역 관련 문의는 농식품부 동물복지정책과로 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