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13 (금)
"강아지사료 사면 사람밥 드려요"…더리얼X더미식, 이벤트 실시
"강아지사료 사면 사람밥 드려요"…더리얼X더미식, 이벤트 실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는 더리얼 강아지 사료군 구매시 더미식 즉석밥 증정 이벤트를 6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16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식품 기업 하림펫푸드와 사람 식품 기업 하림이 함께 만든 이벤트다.

하림펫푸드는 지난 2017년 6월 '100% 휴먼 그레이드 사료, 0% 합성보존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더리얼 제품을 출시했다. 더리얼은 지난달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뼈가 없어 더 맛있다' 더리얼로우를 출시하기도 했다.

하림이 지난달 중순 선보인 백미밥, 오곡밥, 현미밥 등 더미식 밥 11종은 100% 쌀과 물만 넣고 천천히 뜸들여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려낸 새로운 즉석밥 2.0 제품이 특징이다.

이번 더리얼X더미식 이벤트는 더미식 즉석밥 1만명 무료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림펫푸드 더리얼 구매고객에게 더미식 백미밥, 오곡밥을 제공한다.

또한 더리얼과 더미식을 구매인증시 추첨을 통해 더미식 즉석밥 1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