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3 (금)
"우리 멍냥이를 포켓 속에"…나만의 폰케이스 텀블벅 펀딩 진행
"우리 멍냥이를 포켓 속에"…나만의 폰케이스 텀블벅 펀딩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낫스튜디오, 스내핑핑거스 협업…7월17일까지
휴대전화 케이스(와이낫스튜디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2년 경력의 펫토그래퍼 와이낫스튜디오의 이형구 실장과 휴대전화 케이스 자체 디자인을 생산·판매해 온 스내핑 핑거스의 이정훈 헤드 디자이너가 오는 7월 17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23일 와이낫스튜디오에 따르면 이번 펀딩은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독창적인 포켓 디자인과 접목시켜 한정판 커스텀 폰케이스를 만드는 펀딩이다.

제작 가능한 디자인은 청바지 디자인 3종, 퀼팅 디자인 3종, 후드 디자인 1종 총 6종이다.

이 뿐 아니라 1만여개의 폰트를 사용해 후원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케이스에 새길 수 있다. 케이스 종류는 하드 케이스와 카드 케이스, 젤리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최소 후원 달성 금액의 400% 추가 달성시 하트 키링을 모든 후원자에게 증정한다.

하트 키링(와이낫스튜디오 제공) © 뉴스1

이번 펀딩은 6월 17일부터 7월 17일 30일간 진행하는 한정판 굿즈 제작 펀딩이다. 프로젝트 홍보시 사은품을 주는 홍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형구 와이낫스튜디오 실장은 "소중한 우리 가족 반려동물을 항상 데리고 다니고 싶은 것이 모든 반려인의 소망일 것"이라며 "이런 소망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펀딩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펀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에서 '나의 포켓속 반려동물 커스텀 폰케이스' 검색 후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