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33 (수)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더마독'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더마독'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06.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반려용품 브랜드 '더마독’이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마독은 2019년 ‘연구원이 만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라는 슬로건아래 반려견의 건강과 반려인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반려견의 피부 특성을 고려한 샴푸, 눈물자국 클리너, 귀 세정제 등의 미용제품을 시작으로 더마독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건강사료 3종과 덴탈 헬스껌 등의 먹거리까지 진출하며 반려용품 시장 전반에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론칭 후 3년간 사용해오던 기존 더마독 공식홈페이지의 브랜드 분위기에 변화를 주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전문성을 강조를 위한 기존의 차분하고 절제된 디자인에서 밝고 화사한 톤으로 바꾸었다. 이는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더마독 관계자는 "3년동안 사용해오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며 더마독도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한다”며 “포스트 코로나로 반려가족의 야외활동이 많아질 것에 대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며 반려견들의 건강한 삶을 한층 높이기 위한 신사료 3종과 영양제 3종도 신규 출시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스페셜 혜택도 진행된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시 최대 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하며 무료 배송쿠폰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