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23 (금)
하야로비 김태윤-김장훈, 7월25일 생명사랑 콘서트 연다
하야로비 김태윤-김장훈, 7월25일 생명사랑 콘서트 연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7.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사랑 콘서트 포스터(KOH공연컴퍼니)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야로비 멤버 김태윤과 가수 김장훈이 오는 25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생명사랑' 콘서트를 연다.

14일 KOH공연컴퍼니(대표 고형숙)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올해 두 번째 생명사랑을 주제로 한 공연이다.

공연 오프닝에서는 김장훈과 김태윤이 생명사랑 토크 코너를 진행한다. 주제는 반려동물을 넘어서 모든 생명체가 우리 주위에서 이로움을 주며 더불어 산다는 의미의 '따뜻한 가족'이다.

특히 사랑해서 입양했던 동물을 여러 이유로 버려지는 안타까운 현실을 관객들과 함께 소통해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생명사랑 캠페인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공연 1부에서는 김태윤이 하야로비의 컴백앨범 수록곡 '장미'를 비롯해 '밤은 우리의 친구'를 통기타 어쿠스틱 버전으로 들려준다. 신곡 '아픈 사랑아'를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사회자인 가수 금나라와 함께 아동학대 유기동물예방 캠페인송 '날 사랑해줘요'를 부를 예정이다. 소프라노 김지연도 특별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2부 순서는 김장훈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나와 같다면' '난 남자다' 등 히트곡을 부르며 팬들과 만난다. 특히 '하얀 말'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유기동물의 애틋함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고형숙 KOH공연컴퍼니 대표는 "한국생명사랑협회와 연계해 생명사랑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상실감이 큰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안을 주는 공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공연은 국경없는 수의사회, 내추럴발란스 등이 후원한다. 공연 문의는 따뜻한엄마고양이로 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