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28 (수)
바비숑, 22일 현우와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진행…"더 커진 카시트"
바비숑, 22일 현우와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진행…"더 커진 카시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7.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펫페어 코엑스에서 카시트 신제품 선보여
바비숑에서 오는 22일 배우 현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바비숑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비숑이 배우 현우와 현대홈쇼핑(HMALL)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비숑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케이펫페어 행사장 내 현대홈쇼핑 부스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인 바비숑 카시트플러스 확장형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크기가 크고 튼튼해서 몸무게 15㎏~20㎏ 동물들도 탑승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카시트 설치시 필요한 에어발판을 함께 증정한다. 카시트와 리빙 제품을 탈취·세정할 수 있는 오너리무버도 선물로 준다.

바비숑 관계자는 "최근 자동차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가거나 동물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안전한 이동을 위한 카시트가 필수품이 됐다"며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진 카시트로 여러 마리의 강아지, 고양이들과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바비숑은 오는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케이펫페어에서 배우 현우와 함께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바비숑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