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48 (목)
제로랩스, 신제품 연이어 품절 '인기'…치카하개 온라인 판매 시작
제로랩스, 신제품 연이어 품절 '인기'…치카하개 온라인 판매 시작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8.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4종 이상 상품군 선보일 계획
제로랩스의 신제품들(엠알에스인터내셔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제로랩스가 출시한 치카하개 덴탈껌(개껌) 등 신제품들이 연이어 품절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14일 업체에 따르면 최근 신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하고 있다. 이에 내년 상반기까지 매월 4종 이상의 상품군을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로랩스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강아지용 덴탈껌 '치카하개'는 출시 2달 만에 낱개 기준 70만 개 생산을 돌파해 반려인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달부터 온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반려견용 어묵 '부산오멍'은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생산물량이 품절돼 생산라인을 증설 중이다. 이 제품은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랩스는 GS25 편의점을 비롯해 크고 작은 업체의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및 ODM(제조업자개발생산)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다수 유통 플랫폼과 프랜차이즈 입점을 완료했으며 채널 확장도 진행 중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제로랩스를 운영하는 엠알에스인터내셔널 안미숙 대표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생산 볼륨을 유지하며 업체간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해외 브랜드 수입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제로랩스의 신제품들(엠알에스인터내셔널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