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3 (목)
반려동물 브랜드 '아르르', 오는 21일까지 아르르 위크 진행
반려동물 브랜드 '아르르', 오는 21일까지 아르르 위크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8.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5% 할인…선착순 타임딜 진행
아르르는 최대 75%까지 할인되는 아르르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르르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75%까지 할인되는 아르르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르르에 따르면 아르르 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회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아르르의 판매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인기 상품을 할인해주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5일간 매일 11시에 공개되는 타임딜은 아르르 베스트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추가 38%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뿐 아니라 구매 혜택 및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아르르위크가 진행되는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만원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황금열쇠 카드가 제공된다.

이번 할인이 적용되는 아르르 주요 라인업 및 상품은 산책을 위한 쿨썸카라티와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게 한 포옹백 신규버전인 허밍포옹백 등이다.

아르르 브랜드 관계자는 "아르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기획했다"며 "아르르는 리빙 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산책, 식품과 위생용품까지 반려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르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