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0:48 (수)
만나코퍼레이션, 춘천 개최 '제1회 팸팸 페스타' 단독 후원
만나코퍼레이션, 춘천 개최 '제1회 팸팸 페스타' 단독 후원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09.0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후원사로 참여…9월 15일~18일까지 진행
만나코퍼레이션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만나코퍼레이션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춘천에서 열리는 '2022 팸팸 페스타'(FAM & FAM FESTA)에 단독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팸팸 페스타'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페스티벌로 공연명인 '팸팸'은 패밀리(FAMILY)가 함께 유명하고(FAMOUS) 다양한 스타들을 보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이는 팬덤(FANDOM)을 의미한다.

최근 테마파크 레고랜드로 유명해진 춘천 중도를 배경으로 K팝부터 힙합, 트로트, 90년대 댄스곡, EDM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를 표방한 것이 특징이다.

나흘간 진행되는 '팸팸 페스타' 공연에는 인순이, 백지영, 자이언티, 더콰이엇, 치타, 장민호, 홍진영, 코요태, 디바 등 약 30여명(팀)의 스타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입장료는 1만원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는 무료입장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입장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만나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역민을 비롯해 춘천을 찾는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축제의 첫 행사에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관람객들에게 자사는 물론, 배달대행 브랜드 만나플러스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만나코퍼레이션은 '2022 팸팸 페스타' 후원을 기념해 만나플러스, 만나플렉스 등 자사 브랜드 관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