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07:58 (수)
마켓컬리, '온라인 펫페어' 실시…최대 반값 할인
마켓컬리, '온라인 펫페어' 실시…최대 반값 할인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2.09.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 간식 증정
하림펫푸드·네이처 코어 등 구매 시 20% 할인 쿠폰도
마켓컬리 '온라인 펫페어' 실시.(마켓컬리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컬리는 인기 반려동물 상품 1200여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2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펫페어에서는 사료·반려동물용품·펫 가전과 펫캉스까지 풍성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반려동물과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펫캉스 상품을 대표상품으로 추천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을 대비해 반려동물 털과 냄새 관리에 특화된 공기청정기·자동 급식기·음수대 등 펫 가전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 따라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상품을 구분해 더 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먼저 쟁여둘 수 있는 펫 필수템과 가을맞이 외출·리빙템을 엄선해 7일간 특가로 선보인다. 관련 기획전 상품으로 4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한정수량 간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집사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하림펫푸드 △네이처 코어 △바잇미 △웰츠 △골드로니 상품에는 20% 할인이 가능한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늘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준비됐다. 마켓컬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관련 상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6배 증가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세트 상품 판매량이 8.8배로 가장 크게 증가했다. 반려동물용품 판매량은 1.9배, 반려동물 식품 판매량도 1.5배 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