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48 (토)
"인제로 오세요"…라이프위드도그, 1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진행
"인제로 오세요"…라이프위드도그, 1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18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위드도그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에서 개설 1주년을 맞아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라이프위드도그에 따르면 지난 17일 개설 1주년을 맞았다. 이곳은 강원 인제군에 위치한 2만여평 규모의 국내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공간이다.

지난해 문을 연 이후 △이웅종의 바른 산책 △캠핑위드도그 축제 △썸머도그&비어축제 등을 기획·진행하면서 강원도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1주년 감사 이벤트를 통해 객실 및 캠핑장 이용 고객들에게 7가지 선물을 할인해준다.

또한 2박 이용 시 1박 무료이용, 숙박 할인권, 반려견(강아지) 간식 증정, 돌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이 뿐 아니라 라이프위드도그 방문 및 이용하고 싶은 반려동물 가족의 사연을 받아 선착순 3~5팀을 무료 초청한다.

김학묵 라이프위드도그 대표는 "강원도와 함께 라이프위드도그를 반려견의 성지, 파라다이스로 만들고 브랜드화 시킬 것"이라며 "전국 반려동물학과 및 지자체와 손잡고 반려동물 가족 테마파크 설립 및 교육, 노령견 케어 공간을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위드도그는 강원도에서 최대 3개월간 지낼 수 있는 겨울나기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1주년 기념 행사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