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08:38 (수)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생긴다…선착순 등록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생긴다…선착순 등록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벳아너스, 10월부터 현장 사례 중심으로 8주간 강의
동물병원 최고 경영자 과정 포스터(벳아너스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VET HONORS)가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를 개설한다.

23일 벳아너스를 운용하는 아이엠디티에 따르면 이 코스는 '동물병원 경영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전략과 의사결정 방법' 등을 알려준다.

강의는 개원 수의사와 개원 예정 수의사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26일부터 8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VIP동물의료센터를 단칸 병원에서 대형병원으로 성장시킨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와 동물병원 CS 전문가인 류선수 이사가 맡는다.

이 코스는 검증된 경영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을 통해 동물병원에 특화된 경영방식을 도입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또 시행착오를 극복했던 실제 사례를 통해 병원에 도입할 수 있는 실무 솔루션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상혁 대표는 "동물병원 최고 경영자 코스는 단순 주입식 강의가 아닌 병원을 경영하며 혼자서 답답했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코스는 벳아너스 홈페이지 뉴스룸을 통해 선착순 등록할 수 있다.

동물병원 최고 경영자 과정 포스터(벳아너스 제공)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