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3 (금)
유한양행, 서울수의콘퍼런스에서 제다큐어-벳스크립션 소개
유한양행, 서울수의콘퍼런스에서 제다큐어-벳스크립션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은 25일 서울 세종대에서 열린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에서 동물용의약품 제다큐어와 동물병원 전용 처방식 벳스크립션을 소개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유한양행이 25일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제19회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동물병원 전용 제품들을 선보였다.

동물병원 전문 브랜드 유한벳을 운영하고 있는 유한양행은 이날 콘퍼런스에 참가해 제다큐어와 벳스크립션 제품들을 소개했다.

제다큐어는 반려견의 인지기능장애증후군을 치료하는 국내 최초 동물용의약품으로 지엔티파마가 개발했다.

주성분인 크리스데살라진이 알츠하이머 치매 원인인 아밀로이드 플라크와 뇌신경세포의 사멸을 줄여 인지기능을 개선시켜 준다.

벳스크립션 제품으로는 종양 및 체중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처방식 사료와 영양 보조제인 엔피독·엔피캣(뉴트리션 플러스)이 있다.

엔피독과 엔피캣은 기호성이 좋아 쓴맛의 약물투여를 원활하게 돕는다. 신장·간·췌장염 질환을 앓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부담없이 투여가 가능하다.

또한 타피오카, 당근 등 휴먼그레이드 천연 원료를 사용해 소화흡수가 용이하다. 여러 기능성 원료를 통해 면역력 개선과 빠른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유한벳 관계자는 "노령견·노령묘가 늘어나면서 인지장애와 노령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수의사가 추천해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반려동물과 함께 오래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